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고객님들의 소중한 사용후기 입니다.

다크브라운 염색

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와칸으로 두번째 염색을 했습니다.염색하고 2주 정도 지난 사진입니다. 원본 사진과 달리 사진을 올려보니 해상도가 많이 떨어지네요. 원본사진에는 흰머리가 올라온 것이 보입니다. 두번 다 샵에서 했고요. 집에서 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그 전에는 일반 염색약으로 했는데 느낌이 그런건지는 몰라도 흰머리가 더 빨리 자란다? 보인다? 일반 염색약으로 할 경우에는 두달에 한번 정도 염색했는데 와칸으로 하니 한달반만에 염색하게 되더라고요. 미용실에 물어봤더니 색이 빠져서 그런것 같다고 해요.
단점과 장점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단점은 염색후에 베개나 연한 색 옷에 이염 즉 물이 들어요. 염색후에는 며칠 베개에 수건을 깔고 자야해요. 연한색 옷은 가급적 피하세요.염색이 계속 빠져서 흰머리에 붉은 색 톤이 돌아요.가끔 염색이 안 드는 부분이 있어요.

장점은 자극적이지 않아요. 천연인데도 색상이 어둡게 나와요. 머릿결손상이 적어요(이 부분은 아직 저는 모르겠으나 샵에서 그렇게 말했어요.아직 두번밖에 안해봤고 4cm정도라 머릿결 손상정도는 조금더 두고 봐야 할것 같아요)

화학염색약에 비해 비싸고 염색기간도 짧지만 천연인데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가격이 너무 비싼것을 제외한다면요. 아직 집에서 해 보지 않아서 샵에서 한 것과 다르면 어쩌나 걱정이 되지만 잘 될거라 믿습니다. 구매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71 자극이 적어 좋아요 HIT 정**** 2020-06-03 407
392 다크브라운 염색 HIT파일첨부 문**** 2019-10-02 4129
381 좋아요 HIT파일첨부 조**** 2019-09-28 558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